마켓컬리 추천인 쿠폰 5천원 받기 :: 바로가기
300x250

마켓컬리 추천인 코드 - codem6

 

마켓컬리에서 추천인 입력하면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총 만 원을 뿌린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첫 배송 무료, 별도의 4천 원 쿠폰, 100원으로 살 수 있는 제품을 주는데 혹시 의심된다고 안 하시는 분은 없겠죠?

 

그냥 따라하기만 해도 적어도 1만 원은 아낄 수 있는 거니까 방법대로 따라만 하세요.

 

☞ 원하는 서비스를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버팀목자금플러스 신청 카드 포인트 현금화하기
신용점수 올리기 휴면예금 찾아줌 카뱅 비상금 200 받기 맞춤대출서비스 이용

 

마켓컬리 5천원 혜택 - 추천인

혜택을 뿌리고는 있지만, 우선 마켓컬리에 아직 가입해본 적이 없으며, 당연히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그래도 2번 정도는 사용할 수 있어서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충분히 뽕 뽑을 수 있다고 봅니다.

 

제가 알기론 연어, 치즈돈가스, 스테이크 등등 진짜 괜찮은 품질의 음식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뿌린다고 합니다.

 

게다가 주문하고 나면 5천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4천원 쿠폰에 포인트까지 하면 진짜 거의 배송비만큼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가입하세요.

추천인 등록하는 방법

안 하시면 5천 원 그냥 땅에 버리는 거랑 똑같아요. 제가 추천인을 제시하고 있지만, 서로서로 이득이니까 굳이 마다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데서 하나하나 아껴야 나중에 적은 돈이라도 꼭 필요할 때 쓰실 수 있죠. 이제 아래에서부터는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마켓컬리를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보통은 어플을 사용하십니다. 언제든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까요.

 

수도권 지역은 오후 11시 전에 주문하면 샛별 배송이라고 몇 시간 뒤인 다음 날 새벽에 도착하는 배송 서비스도 있어서 그냥 퇴근하면서 끌리는 거 있으면 주문해서 다음 날에 바로 드시면 돼요.

들어가셔서 우선 회원가입부터 하셔야 합니다. ID/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등등 간단한 정보 만으로도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창에도 있지만, 로그인 창에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입하기를 누르시고 정보들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추가입력 사항에 추천인 아이디에 체크하신 후 추천인 아이디인 codem6를 적으시고 가입하시면 완료입니다. 하지만 입력하지 않으면 5천원은 받지 못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랑 치엔바오 대만 샌드위치가 진짜 좋더라고요. 가끔 스테이크도 시켜먹는데 역시 이런 건 누가 구워줘야 더 맛있어요.

하지만 연어는 진짜 비린맛도, 느끼한 맛도 없이 깔끔하게 맛있으니까 꼭 가장 싸게 주문하셔서 드셔보세요.

 

가성비도 최고고, 맛도 최고입니다. 굳이 비싼 곳 가서 외식하면서 등골 휘지 않아도 마켓컬리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추천인 하시면 더더욱 달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직 가입 안 하신 분은 하시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 추천인 ID - codem6

 

국세청만 알고 있는 아직 안 받은 환급금 조회하기

숨은 환급금 조회 결과 우리가 살면서 환급금 받을 날은 굉장히 많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이번에 25만 원정도 받게 되어서 용돈 굳었는데요. 어떤 분은 5분만에 80만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

gmae.seofoot2.com

 

휴먼보험금 조회하기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생명보험협회 서민금융진흥원 기타 환급금 조회 정부 24 중소벤처기업부 서금원 맞춤대출서비스 간혹 본인이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

gmae.seofoot2.com

 

부동산 증여세 계산하기

부동산에 관한 정책이나 소식들은 언제나 주목을 많이 받습니다. 아무리 힘들어졌다고 해도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욕심을 내기 때문이죠. 이렇게 이슈가 생길 때마다 매번 같이 언급되는 것이

gmae.seofoot2.com

 

200대출 소득 없이 모바일 대출 받기

현재 무직중인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은 몇 군데가 있습니다. 200만원, 300만원대출 혹은 그 이상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보통 이거 알아보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아

gmae.seofoot2.com

 

4차 재난지원금 신청하기

3차 재난지원금이 진행될 때 4차 재난지원금 얘기가 바로 나올 정도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은 약 19조 5천억 원이라는 매우 큰 규모로 예산이 책정될 거라고 하네요. 특히 이번에는

gmae.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