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9% 낮춰주는 비대면 맞춤대출서비스 :: 바로가기
300x250

서금원(서민금융진흥원)이 지원한 정책서민금융 수혜자는 총 56만명입니다. 2018년에 비해 1.9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금융거래이력이 부족한 청년을 위한 햇살론Youth도 각각 약 5만 명이 이용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맞춤대출서비스 이용자도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저 또한 몇 번 이용했던 서비스입니다. 도움이 되었기에 여러분도 한 번쯤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추천합니다.

 

☞ 아래 표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시면 해당 창으로 넘어갑니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약 10만 명에게 1조 418억 원 상당의 대출 중개 지원을 했습니다. 이 수치는 연간 지원 실적 중 최초하고 합니다.

 

이런 수치를 달성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간소화 서비스, 비대면, 앱 출시 등등의 키워드를 활용했기 때문입니다.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던 것이죠.

따라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은 부담없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중 비대면 채널 이용 비중은 67.9%라고 합니다. 이제 더이상 방문하지 못해 상담을 받지 못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이 서비스는 금융회사를 직접 방문하면 연 20% 이상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저신용.저소득 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7일에는 고객 중심의 서민금융 서비스 혁신 2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잘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서금원은 서민들을 위한 서비스들이 꽤나 많습니다. 특히 맞춤대출서비스는 이용한다고 해서 부정적인 영향이 끼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요즘 같은 시기에 금전적으로 힘드신 분들은 꼭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200대출 소득 없이 모바일 대출 받기

현재 무직중인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은 몇 군데가 있습니다. 200만원, 300만원대출 혹은 그 이상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보통 이거 알아보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아

gmae.seofoot2.com

 

 

자동차 담보 대출 받기 좋은 곳

직장을 그만둔 지 얼마 안 됐는데... 큰 돈이 필요한데... 어디서 구할 지 모르겠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대부분의 여러분들은 아마 증빙서류를 제출해서

gmae.seofoot2.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이행확인서 발급받기

최근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다들 신청하셨나요? 근데 아직 못받으신 분들도 많지 않나요? 저도 아직 못받아서 추가 대출 못 받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28일부터 집합제

gmae.seofoot2.com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얼마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매연 저감 조치를 하기 힘들다고 소문난 노후 경유 차량 같은 것들을 조기에 폐차했을 때 우리는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다면 크지만, 작다면 작은 금액을 받게 되는데요. 이제부터는 기

gmae.seofoot2.com

 

 

중.저신용자 대출 가능 여부 조회하기

카카오뱅크가 은행의 기피 영역이었던 중.저신용자와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을 출시한다. 네이버파이넨셜에서 많이 찾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제는 카뱅에서도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tkrhk.seofoot2.com

 

 

간편로그인하고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하기

13월의 월급을 받을 때가 왔습니다. 연말정산 환급금이라고 하죠. 국세환급금이랑 헷갈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엄연히 다른 것이니 만약 필요하신 분은 이 링크를 들어가서 조회를 해주시면 됩

tkrhk.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