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0원폰 재고떨이 무료받기 :: 바로가기
300x250

LG전자가 스마트폰 재고 소진이라는 난제에 놓여 있습니다. 사내에서는 향후 0원폰은 물론, 구매했을 때 돈을 얹어주는 차비폰까지 쏟아질 것입니다.

 

사실 이러한 재고소진은 연초부터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남아있는 물량들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합니다.

 

혹시 지금이 휴대기기를 바꿀 시기라고 한다면 LG 유플러스를 들여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LG 공시지원금

주요 5G 스마트폰 공시지원금 현황을 살펴보면 V50의 공시 지원금 최고액(73만원)은 이미 출고가(이통사별 89만 9800~75만2000원)에 근접합니다.

 

유통망의 추가 지원금(공시지원금 15%)을 포함할 경우에 일부 이통사에서는 0원폰, 차비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LG Q92의 공시지원금 역시 최대 42만원으로 추가지원금 포함 시 실구매가는 1만 6400원입니다. 간혹 보면 0원폰 명단에 뜨기도 합니다.

 

한편 지난해 출시된 LG 벨벳은 올초에 알뜰폰을 중심으로 이미 0원폰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실구매가 20만원 대인 이통 3사에서도 고시지원금이 확대될 수 있다고 합니다.

LG전자 모바일 제품 생산 중단 공지사항

삼성이 따라한다

이러한 나비효과에 의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65%를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도 중저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0원폰 공세가 확대될 전망입니다.

 

최근 출고가 44만 9900원인 갤럭시 A42의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되어 출시 한달도 안 되어서 최저 실구매가 0원으로 떨어진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기기 사용

LG전자가 모바일 제품 생산 활동을 중지한다고 해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OS 업그레이드까지 중단되는 건 아닙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제는 계속해서 가져갈 것이고, 최대한 A/S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재고가 풀리면 나중을 위해서 구할 수 있을 때 구하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어떤 식으로 쓰일지는 제 개인적인 방법이 있지만, 인터넷으로 알아보면 충분히 알 수 있으시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해볼 사람은 찾아보고 하니까요. 어느 분에게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휴대폰 인증 해서 모든 카드포인트 모으기

2021년 1월 5일부터 여신금.융협회에서 모든 카드 포인트를 통합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아이핀, 카드, 휴대폰 인증만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gmae.seofoot2.com

 

마켓컬리 추천인 쿠폰 5천원 받기

마켓컬리 추천인 코드 - codem6 마켓컬리에서 추천인 입력하면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총 만 원을 뿌린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첫 배송 무료, 별도의 4천 원 쿠폰, 100원으로 살 수

gmae.seofoot2.com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가능합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하는 방법 모르셔서 뭐 살 만큼도 안 되고, 어떻게 할지 모르던 분들이 많으십니다. 제 주위에도 벌써 몇 명인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정말 오래 걸리지도 않고, 어렵지 않

gmae.seofoot2.com

 

안드로이드 아이폰 넷플릭스 Netflix 더 저렴하게?!

출처 : 피클플러스 현재 최대 월 14,500원 정도로 즐길 수 있던 넷플릭스를 피클플러스에서 월 4,xxx원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글을 읽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드

gmae.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