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전기차 보조금 대상 신청 및 조회 :: 바로가기
300x250

 

 

 

 

 

 

 

 

 

☞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저공해차 통합누리집 보조금 지급대상 차종 신청 절차
신청하기 지급현황 조회 기획재정부

 

소리없이 달리는 전기차가 요즘 인기가 하늘로 치솟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이 관련 내용이나 지원금같은 것들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글에서는 2021 전기차 보조금에 대한 내용을 다룰 테니 다른 궁금한 것이 있다면 블로그 전체를 둘러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현재 기획재정부와 환경부, 산업통산자원부에서는 전기차와 수소차의 보조금을 지원하는 제도를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받을 수 있는 그런 보조금은 아닙니다. 또한 지원대상은 지자체별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상 뿐만 아니라 차량도조건이 있어야 하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관계법령에 따라 자동차 관련 인증을 전부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또 전기차 평가항목이나 기준에 맞아야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차종은 저공해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위 표를 참고하세요.

 

 

이 전기차 보조금은 2020년에 비해 조금은 바뀐 점이 있습니다. 잘 보신 후에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시고 조회까지 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큰 변화는 금액이 조금 줄었다는 것입니다. 어찌 보면 당연합니다. 전기차 소비자는 많아지는데 예산은 한정되어 있으니까요. 이건 어느정도 수요가 생기면 자연스레 늘어날 거라 봅니다.

 

신청절차

신청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저공해차 누리집에 들어가셔서 보시면 이렇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잘 보시고 여러움 없이 하시길 바랍니다.

 

신청하실 때는 차를 구매할 수 있는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보험가입이나 자동차세 등은 개인이 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전기차 콜센터 : 1661-0970

 

 

휴면계좌 통합조회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서금원 정부 24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시청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기타 환급금 조회 16년도부터 시작된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gmae.seofoot2.com

 

휴먼보험금 조회하기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생명보험협회 서민금융진흥원 기타 환급금 조회 정부 24 중소벤처기업부 서금원 맞춤대출서비스 간혹 본인이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

gmae.seofoot2.com

 

국세청만 알고 있는 아직 안 받은 환급금 조회하기

숨은 환급금 조회 결과 우리가 살면서 환급금 받을 날은 굉장히 많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이번에 25만 원정도 받게 되어서 용돈 굳었는데요. 어떤 분은 5분만에 80만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

gmae.seofoot2.com

 

200대출 소득 없이 모바일 대출 받기

현재 무직중인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은 몇 군데가 있습니다. 200만원, 300만원대출 혹은 그 이상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보통 이거 알아보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아

gmae.seofoot2.com

 

청년 주거급여 신청 (17일~)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해당 창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복지로 정부24 청년주거급여 온라인 신청 보건복지상담센터 마이홈 기타 서비스 국토부에서 17일부터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을 온

tkrhk.seofoot2.com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정부24

출처 : 정부 24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그 페이지로 넘어가니 참고하세요. 정부 24 홈택스 신청 안내 신청.조회.발급 정책뉴스 자주묻는질문(FAQ) 최근 유행되는 질병 때문에 점점 비대면이

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