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이용하기 :: 바로가기
300x250

인터넷 가입 및 IPTV 설치 시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길가다가 호객행위 당해서 돈을 날린 기억이 있습니다. 진작에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를 알았다면 이런 일이 없었을 텐데요.

 

어디든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용량 및 요금제를 선택하더라도 나가는 돈이 천차만별입니다. 괜히 더 내면 손해보는 거니,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를 적극 활용해서 처음에 확실하게 비교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

 

참고 : 특가텔레콤

오프라인의 경우 비교적 혜택이 적기 때문에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최대로 지급 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인터넷가입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한 곳에서 SK인터넷 등 모든 통신사 요금제 비교가 가능하고 가입 시 상담원을 통한 1:1 컨설팅으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추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 이통사 앞을 지나가면 설문 조사 하라면서 스티커 붙이면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들어와서 필름 갈아껴주면서 요금제 알아봐준다하고 '더 싼 거 있는데 왜 안 바꾸셨냐', '지금 바꾸면 최신 폰으로 요금제 더 싸게 할 수 있다.' 등등 모르는 사람 현혹하는데요.

 

다들 이런 경험 있으실 겁니다. 제 지인 중 한 명도 그거 모르고 당했다가 한 달에 2개 요금제를 동시에 결제하는 상황까지 놓였습니다.

 

이래서 무지가 무섭습니다. 이런 상황에 놓이지 않으려면 미리미리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확인하셔야 하고, 직접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특가텔레콤

SK KT 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특가텔레콤'은 이미 현금 사은품 당일 지급을 약속하며 신뢰할 수 있다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여기서는 SK인터넷 설치, IPTV 결합상품 및 신규가입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중요시 여겨 당일 설치, 당일 현금 지급을 우선 시 합니다.

 

특가텔레콤은 홈페이지에 SK인터넷 등 각 통신사별 요금제와 가입사은품, 상품별 특성 등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위처럼 과도한 영업이나 번거로운 상담 없이 고객 스스로 자신의 이용 패턴에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고, 전화나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신청만 해도 설치부터 사은품까지 진행됩니다.

 

만약 가입 및 계약을 완료하면 최대 46~50만원 상당의 현금 사은품을 바로 그 날 지급합니다. 고객과 서비스 간 신뢰도 두텁습니다. 3년 동안 지속되는 데는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벤트

상시 이벤트를 특가텔레콤은 진행을 합니다. 지인추천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 생일 이벤트 등 회원 대상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 해서 모든 카드포인트 모으기

2021년 1월 5일부터 여신금.융협회에서 모든 카드 포인트를 통합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아이핀, 카드, 휴대폰 인증만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gmae.seofoot2.com

 

LG 0원폰 재고떨이 무료받기

LG전자가 스마트폰 재고 소진이라는 난제에 놓여 있습니다. 사내에서는 향후 0원폰은 물론, 구매했을 때 돈을 얹어주는 차비폰까지 쏟아질 것입니다. 사실 이러한 재고소진은 연초부터 진행되고

gmae.seofoot2.com

 

마켓컬리 추천인 쿠폰 5천원 받기

마켓컬리 추천인 코드 - codem6 마켓컬리에서 추천인 입력하면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총 만 원을 뿌린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첫 배송 무료, 별도의 4천 원 쿠폰, 100원으로 살 수

gmae.seofoot2.com

 

안드로이드 아이폰 넷플릭스 Netflix 더 저렴하게?!

출처 : 피클플러스 현재 최대 월 14,500원 정도로 즐길 수 있던 넷플릭스를 피클플러스에서 월 4,xxx원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글을 읽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드

gmae.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