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보험료 조회하기 :: 바로가기
300x250

매년 암 발병률이 높아지면서 보험료에 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암이란 것은 나이가 있어야만 생기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젊을 때부터 건강 관리는 필수입니다.

 

시대 자체가 100세 시대이기 때문에 어이없게 젊은 20~30대에 아무런 대처 없이 암이 생겨버린다면 본인뿐 아니라 가족까지도 큰 스트레스로 남을 겁니다. 그러니 사전에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먼저 알아보는 것은 암보험입니다. 예상한대로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대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 합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고, 처음 접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낯섭니다.

 

그렇다고 아무거나 하시면 안 됩니다. 특히 암보험은 100세까지 보장해주는 상품이며, 그만큼 상품들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가입 전에 더욱더 꼼꼼하게 보셔야 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중요한 부분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 나이 암보험료 조회하기

 

 

우선 설명을 보기 위해 본인 나이에 맞는 암보험료가 얼마인지 확인부터 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장 간편하다고 생각하는 곳은 동양생명 수호천사(online.myangel.co.kr)에서 하는 계산기입니다. 성별, 나이만 적고 확인하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저도 가족의 권유로 20대 초반인 나이에 확인을 해봤습니다. 크게 추천설계, 직접 설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추천 설계는 동양생명에서 추천해주는 상품들을 제시하는 것이고, 직접설계는 본인이 직접 암진단비, 보험기간, 납입 기간 등을 설정해서 가입하는 상품입니다.

 

여기서는 직접 설계보다는 추천설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 특혜?!

많이들 아시는 것처럼 보험가입은 연령이 낮을수록 보험료가 더 저렴하고, 보통의 암보험 같은 경우는 1년의 면책기간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기만 한다면 굳이 미룰 필요는 없습니다.

 

그전에 본인 나이에 맞춰 보험료를 계산해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건 정말 좋은 겁니다. 이미 준비를 하고 계신 거고, 늦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지금에서라도 하면 남들보다는 혜택을 보는 것이니까요.

 

저는 실속, 집중, 추천 보장 각각 살펴보니 월 보험료가 각각 5,200원, 5,000원, 20,6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상품들을 제시해줬습니다.

 

아직 저도 고민 중입니다. 이 3가지 상품 중 어떤 것을 가입할지 어렵지만, 계속 고민 중입니다. 확실한 것은 한 달에 커피 한 잔, 치킨 한 마리만 참으면 나중에 도움이 꼭 된다는 것입니다.

 

동양생명 잘 살펴보기

이 글에서는 동양생명 보험 가입을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하루라도 빨리 암에 대비를 해서 어떠한 보험을 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해야 가장 저렴하게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만이라도 하라는 겁니다.

 

그러고 나서 가입은 좀 나중에 해도 됩니다. 충분히 주위에서 잘 아는 사람들한테 물어보면서 좋은 상품을 찾아가면 됩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고서는 그냥 바가지 먹기 일쑤입니다.

 

동양생명에서 확인하는 곳은 가입 후기, FAQ까지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볼 수도 있고, 후기만 보고 해결될 수 있습니다.

 

암 발병률은 물론 과거에는 중장년층이 높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20대도 발병률이 높습니다. 혹시 아직까지도 안일하게 생각하신다면 더이상 바보 같은 생각은 그만 하시고, 하루라도 빨리 대비하세요. 가입까지가 아니라 확인만 하는 거라도 남들보다는 앞서나가는 겁니다. 가격비교라도 해보세요.

 

그리고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 상품특징과 필요성, 보장 내용도 친절하게 적혀 있기 때문에 한 번씩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휴먼보험금 조회하기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생명보험협회 서민금융진흥원 기타 환급금 조회 정부 24 중소벤처기업부 서금원 맞춤대출서비스 간혹 본인이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

gmae.seofoot2.com

 

휴면계좌 통합조회

☞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서금원 정부 24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시청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기타 환급금 조회 16년도부터 시작된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gmae.seofoot2.com

 

국세청만 알고 있는 아직 안 받은 환급금 조회하기

숨은 환급금 조회 결과 우리가 살면서 환급금 받을 날은 굉장히 많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이번에 25만 원정도 받게 되어서 용돈 굳었는데요. 어떤 분은 5분만에 80만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

gmae.seofoot2.com

 

200대출 소득 없이 모바일 대출 받기

현재 무직중인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은 몇 군데가 있습니다. 200만원, 300만원대출 혹은 그 이상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보통 이거 알아보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아

gmae.seofoot2.com

 

마켓컬리 추천인 쿠폰 5천원 받기

마켓컬리 추천인 코드 - codem6 마켓컬리에서 추천인 입력하면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추천하는 사람 5천원 총 만 원을 뿌린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첫 배송 무료, 별도의 4천 원 쿠폰, 100원으로 살 수

gmae.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