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 소득 없이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 바로가기
300x250

현재 무직중인 분들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은 몇 군데가 있습니다. 200만원, 300만원대출 혹은 그 이상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보통 이거 알아보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아서 대출이 조금은 제한되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요즘은 무직중인 분들도 무난하게 최대 5천만원까지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종류는 이것저것 많은데요.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은 모바일 대출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은 각 은행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각 은행명을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되니 참고하세요.

카카오 뱅크 신한은행 농협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롯데캐피탈

모바일 대출

모바일 소액 대출은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3無'인데요. 이게 뭔 말이냐면 無담보, 無서류, 無방문을 줄여서 말한 겁니다.

이렇게 하면 은행을 굳이 찾을 필요도 없고, 서류 제출도 할 필요 없이 이불 속에서 손가락만 튕기면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바로 이게 모바일 대출이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캐피탈, 사이다뱅크, 카카오뱅크 등등 다양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카카오뱅크 블로그

카카오뱅크에서

대출 외에도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1금융권인 카카오뱅크에서는 최소 50만원~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평가등급과 해당하는 기준에만 적합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 대부분이 모바일 300 대출까지는 받을 수 있을 겁니다. 하라는대로만 하면요.

한국캐피탈에서

한국캐피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즉시대출은 특별한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나이 제한인데요. 만 26세가 넘어야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2금융권이라 금리가 조금 높습니다. 1금융권에 비해. 그래도 그에 걸맞게 한도가 최대 500만 원으로 조금 더 높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대신 한도가 높다고 막~~ 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생각하면서 결정하는 것을 권하는 편입니다.

출처 - 픽사베이

사이다뱅크에서

사이다뱅크에서는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장이 없어 소득 없이 대출을 원하는 분은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만 충족하면 됩니다. 그리고 신청만 하면 500만원이 딱.

조건에 충족되는 분들은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금리도 과하게 높지 않고, 적당한 편입니다.

K뱅크에서

마지막으로 K뱅크는 위에 있는 상품들보다 비교적 높은 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까지 필요 있는 분이 꽤나 있을 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당연히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최대 50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당일에 다른 신용정보조회 기록이 있으면 한도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회를 하기 전에는 다른 대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은 자제하시는 게 좋습니다.

출처 - 픽사베이

주의하실 점

모바일 대출을 당장 할 때는 편하지만, 정말 잘 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어찌됐든 부채이기때문에 계획 없이 사용하는 것은 큰 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잘 보고 비교하셔서 금리가 제일 낮고, 필요한만큼만 찾아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3개월 이상 재직 및 사업 영위나 연금수령이 1회 이상 확인 되는 분들은 햇살론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들어가서 보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농협, 신한 등 쏠쏠한 곳은 많이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인당 100만원 지원금 대상 조회

4차 재난지원금은 버팀목 플러스 자금, 긴급고용자금 등을 포함해서 총 19조 5천억 원의 예산을 들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기존에 지원금을 받았던 수혜자들을 기준으로 신청이

gmae.seofoot2.com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끝나기도 전에 약 20조에 달하는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펼쳐졌습니다. 신청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 4차 재난지원금은 약 19조 5천억 원이라는 굉장히 규모가 큰 예

gmae.seofoot2.com

국세청만 알고 있는 아직 안 받은 환급금 조회하기

숨은 환급금 조회 결과 우리가 살면서 환급금 받을 날은 굉장히 많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이번에 25만 원정도 받게 되어서 용돈 굳었는데요. 어떤 분은 5분만에 80만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

gmae.seofoot2.com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하기

아르바이트 세금~ 자영업자 세금~ 계약직 세금~ 빌딩 세금~ 그놈의 세금 세금 세금! 이제는 돌려받아야 할 때입니다. 13월 월급이라고 하죠. 13월의 월급을 받기 위해서는 이제 간소화 서비스가 반

gmae.seofoot2.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