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300x250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하는 방법 모르셔서 뭐 살 만큼도 안 되고, 어떻게 할지 모르던 분들이 많으십니다. 제 주위에도 벌써 몇 명인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정말 오래 걸리지도 않고, 어렵지 않게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방법 중 제가 몇 가지를 설명할 테니 본인이 직접 편한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하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우선 제가 아는 선에서는 세 가지입니다.

 

첫 번째 방법입니다. 상품권의 60%를 사용하고 나머지 금액을 환급받는 방법입니다. 이 것의 단점은 상품권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죠.

상품권 주의사항을 잘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확히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하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이런 구두방같은 곳에 파는 것입니다. 그런데 저는 그렇게 좋다고 보는 방법이 아닙니다. 꽤나 수수료가 쎄기도 하고, 무엇보다 거기까지 가기 귀찮거든요.

그래서 저는 그 냥 이러한 방법도 있다라고 설명만 해주는 것입니다. 그러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은 제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즐겨 사용하기도 합니다. 어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아래 사진과 함께 설명하겠습니다.

 

 

슥 페이를 다운받아서 SSG MONEY로 전환을 눌러 상품권을 전환하시면 됩니다. 다른 포인트나 상품권이시면 해당되는 거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있는 줄 세 개 아이콘을 눌르시고 ATM 출금을 눌러 출금하시면 됩니다. 소정의 수수료가 빠질 수 있습니다.

 

ATM기를 보시면 모바일/포인트 출금 버튼이 있을 겁니다. 그걸 눌러 SSGPAY를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PAYCO, Hi-Pay 등등의 서비스도 있으니 필요하실 때 기억해두셨다가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반응형